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6월 개강반을 모집합니다

최종 수정일: 2022년 6월 10일


반갑습니다! 한일외국어학원입니다. 이제는 점점 여름이 다가오는것을 느낄수 있는 시기입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추웠는데 말이죠.... 2022년이 벌써 절반가까이 지나가버렸습니다. 너무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구요? 아직 이룬것이 하나도 없으시다구요? 한일외국어학원이 어려분들의 걱정을 조금은 덜어드리기 위해 6월은 실력향상을 위한 단기 완성 과정을 중심으로 구성했습니다.






6월은 여러모로 중요한 시기입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해외여행을 슬슬 준비해야 하는 시기였고, 유학 및 연수생들의 어학 실력 점검 및 향상을 본격적으로 도모해야하는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방학동안 각종 시험대비를 본격적으로 해서 방학을 마무리하면서 고득점을 얻으려는 수험생들이 기본기를 닦고 여름 특강을 준비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각 국가가 코로나 이후를 대비하는 시기입니다. 벌써 하늘길이 점점 넓게 열리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려는 분들이 늘어납니다. 여러분들이 올해 해외여행이나 연수를 준비하신다면 한일외국어학원의 영어회화, 일본어회화, 중국어회화 과정에 관심을 기울여주세요. 흥미로운 미디어 자료를 통한 살아있는 수업, 다양한 어플을 활용한 영어, 중국어, 일본어 환경 노출 및 훈련을 제공합니다. 왕초보 과정부터 전문적인 원어민 강사님들의 수업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예약을 통해서 심층 상담을 받아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여러분이 이번 여름동안 토익, 토플 및 영어 성적의 급상승을 원한다면, 지금 그 기반을 단단히 해야하는 시기입니다. 지난 2년간 진행된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영포자가 되어버린 학생들은 더더욱 이번 여름이 여러분의 실력을 쌓는 기회로 삼아야하겠죠. 한일외국어학원은 6월부터 이번 여름기간동안 다양한 영어 종합반을 운영합니다. 정확한 레벨 분석과 수강생 각각의 타임라인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한일의 영어 실력향상 과정이 여러분의 행복한 가을을 약속합니다.




한일외국어학원은 친절하고 열정적인 강의와 관리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학습자분들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하겠습니다. 이번 6월도 화이팅!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