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한일외국어학원의 감염 예방 대책

최종 수정일: 2023년 3월 28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 예방 대책, 한일외국어학원의 Covid-19 감염 예방 대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 예방 대책, 한일외국어학원의 Covid-19 감염 예방 대책

한일외국어학원이 여러분의 영어, 일본어, 중국어 정복만큼이나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여러분들께 안전수업 및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수강생, 상담자 그리고 선생님들의 안전을 위한 한일외국어학원의 수칙을 안내해 드립니다.







1. 모든 방문 고객들의 체온을 확인하여 집단 감염을 방지합니다.


한일외국어학원은 방문 고객의 체온을 측정하기위해 비접촉 체온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상담객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의 체온도 측정하여 학원의 학습 환경을 더 깨끗하고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2. 모든 강사와 직원들은 마스크 착용을 하고 고객님을 응대합니다.


모든 한일외국어학원의 강사선생님들과 상담선생님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강생분들과 상담 고객분들을 응대합니다. 그리고 모든 수강생들은 원내에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며, 이에 불응할 시에는 안타깝지만 강의실에서 퇴실 조치 중입니다.


수강생의 경우 마스크가 회손되었을 경우에는 상담실에서 KF94 마스크(수량 한정)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손 소독제와 필기구 제공


마지막으로 한일외국어학원에서는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학원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고객분들이 원하시는 경우 소독이 완료된 필기구를 제공합니다. 수강생이 사용한 필기구는 당사자에게 무상으로 드리고 반납하는 경우에는 폐기처리 하여 접촉 감염의 위험을 줄이고자 합니다.




4. 매시간 강의실과 상담실의 소독을 실시합니다.


매 수업의 종료시간 마다, 상담 고객의 방문이 끝날때마다 한일외국어학원은 강의실과 상담실의 소독을 실시합니다. 또 주기적으로 학원 구석구석에 소독을 실시합니다.




5. 마치며...


한일외국어학원은 여러분의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학습, 어학시험 대비, 및 유학 준비가 더 안전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